Skip Menu

유의사항

step 01모집요강 확인
지원하실 교육과정의 모집기간을 확인합니다. 모집기간이 아닐시 지원이 불가합니다.
step 02온라인 신청
인터넷 작성이 불가하신 분은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하셔도 됩니다.
필수 제출 서류가 요구되는 교육과정은 안내 내용을 확인하시고, 반드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재직자 : 재직증명서 / 실직자 : 실직 직전 경력증명서 /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수강신청과 동시에 반드시 필수제출서류를 제출하셔야합니다.
신청인원이 많을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step 03합격자발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서비스에서 개별 확인이 가능하며, SMS 안내가 있습니다.
※ 우선순위가 없는 과정은 접수 순서대로 선발합니다. 
step 04수강료 납부
기한내 미입금시 등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납부계좌 : 교육과정 선발시 문자 안내 예정
step 05교육 참여
지원하신 교육과정별 강의 시간 및 장소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출석율 80% 이상일때 수료증 발급됩니다.)
  • 최종수정일 2025.06.11